ECI awards 결승 진출
2015.05.09
㈜옥스포드(대표 김영만)는 지난 4월 11일 중국 상하이 인터내셔널트레이닝센터에서 열린 ‘2015 국제전자상거래 혁신어워드’(ECI awards)에서 마케팅 혁신 부문에 최종 20개 기업에 선정 되었습니다.
올해 처음 제정된 이번 혁신어워드(ECI awards)는 수많은 전자상거래 플랫폼, 업계미디어, 권위 기관등과 공동 발기한 시상 행사로, △마케팅 △비즈니스모델 △상품 △서비스 △기술 △제품 △시스템 등으로 7가지 혁신에 기초하여 중국의 전자상거래 산업에서 가장 창조적인 전자상거래 산업화를 추진하고 나아가 글로벌로 발전시켜나갈 수 있는 업체나 비즈니스 모델을 선정하여 그 가치를 인정해 주는 행사이기도 합니다.
이번 혁신어워드(ECI awards)에는 전세계 500여개 업체들이 출품해 치열한 경쟁을 펼쳤습니다. 그 중 마케팅 부문에 세계 200여개의 작품이 출품된 가운데, ㈜옥스포드의 ‘코드네임 코브라’가 최종 파이널 결선(20개 업체)에 올라, 마케팅 혁신 부분에서 그 가치를 인정 받았습니다.
주최국 : IECIA (국제전자상거래창조협회)
조직위 : 에피 차이나
협력체 : 광고협회 ,중국전자상거래협회
전자상거래플랫폼 스폰서 : 알리바바(타오바오, 티몰), 알리마마, 아마존 차이나, JD.com.
Suning Appliance, yhd.com, dangdang.com, JUMEI.COM, LAFASO, Ctrp
전문적인 파트 : Qihoo 360, iResearch, &c., Analysys International, AdMaster, WE Commerce
전자상거래 미디어 : ebrun, Paidai
미디어 파트너 : Baidu, NetEase, Sina, Tencent, ifeng.com, Letv, Focus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