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스포드 소비자 상담실 설연휴관련 택배배송안내
2016.02.04
안녕하세요 옥스포드 소비자상담실입니다.
자사의 설 연휴기간은 2/7~2/10일 까지이며
상기 기간 동안 옥스포드 소비자 상담실 설 연휴기간입니다.
설 연휴기간동안에는 전화 상담 및 택배 발송 업무 등이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커뮤니티-A/S 게시판" 또는 "E-mail"로 문의 해 주십니다.
하계기간이 끝난 후 순차적으로 업무를 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 필수기재 ---------------------------
-이름:
-연락처:
-주소:
-사용제품명:
-A/S 내용 :
필요부품이미지 첨부하여주십시오(첨부파일없을시 연락없이 발송취소됩니다.)
*** 핸드폰 문자메세지로 접수하시는 방법
문자메세지에 사진을 첨부하시고 받는 사람 연락처 적는 란에
asoxford@oxfordtoy.co.kr 를 적으시면 문자메세지가 이메일로 접수됩니다.
필수기재항목을 모두 내용에 적어주십시오.
|
택배업무는 2/4일까지 발송되며 5,6일 접수건은 2/11일 일괄발송됩니다.
다만 택배사의 택배 물량 폭주로 인하여 배송지연될수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
새 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한 2016년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