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비밀번호 변경 권해드립니다.
2011.09.21
안녕하세요. (주)옥스포드 홈페이지 관리자 입니다.
국내의 수많은 메신저 접속자를 가지고 있는 모사의 개인정보유출사고와 관련하여,
폐사도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 시기를 통해 기존 회원정보 DB 등에 대해서 전체적인
보안성 점검을 실시하였습니다.(그 기간동안 로그인이 원활치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중요한것은 회원님 개개인이 비밀번호 정보를 수정하여 보안에 철저히 대비하시는
것이 더욱 중요합니다.
따라서 번거러우 시더라도 재 접속시 비밀번호변경을 권해드립니다.
DB 보안점검과정에서 일부회원님의 정보가 업무상 절차로 정리 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이점 송구스럽게 생각하오며, 번거로우 시더라도 재가입을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에게 최선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